News & Board

본문 바로가기

페이지 로케이션

News & Board

키스트(KIST Co.) - 중동 지역 육상플랜트 천만불 계약 협상

페이지 정보

Writer 최고관리자 작성일20-06-12 10:44 Hits2,930

안녕하십니까? 그레이팅 및 다목적 고정용 시스템으로 조선해양/건설 분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키스트(KIST Co.) 입니다.

 

올 한해 COVID-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경제 위기와 유가하락으로 인해 세계 시장이 바닥을 찍기도 하는 심각한 상황이지만, 고객사 및 협력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속에 맺은 결실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
 

해당 프로젝트는 중동 지역에 위치한 가스주입시설 및 가스재생산설비 등을 건설하는 프로젝트로 2022년 완공 계획이라고 합니다.

 

당사에서는 국내외에 등록된 특허 기술로 세계 시장에서 유일한 키스트(KIST Co.) 만의 그레이팅 고정 시스템을 공급하기로 계약을 협상하였으며, Grating Fastener parts의 발주 규모는 약 1,000만 불 정도 예상됩니다.

 

상세한 계약 내용은 전 세계 각국으로 대리점을 보유중인 유일한 경쟁사로부터 당사의 잠재 고객사로 Negative한 전략을 펼치며,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상황이라 공개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당사에서는 자체 특허 및 인증서 등을 공식적으로 획득 완료하였으며, 제품 개발을 위한 부설연구소로부터 유능한 전담 연구 인력을 통해 매년 Upgrade 된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.

 

현재까지는, 그레이팅 고정핀 단 하나로 저하중 (약 1.3Ton) 부터 고하중 (약 2.6Ton ~ 3.0Ton) 까지 견딜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습니다.

 

지금부터,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을 발판 삼아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고객사 및 협력사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.

 

제품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
 OUR OFFICE

If you have any questions, please don't hesitate to contact us.

+82.51.782.2456

FAX : +82.51.782.2457   kistvj@kistvj.co.kr
Family company KL.CO.,Ltd.
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